분산 파일 공유 시스템 및 분산 파일 공유 시스템에서 파일을 복제하는 방법

복수의 서버들 및 복수의 서버들과 통신하는 복수의 고객 단말들을 포함하는 분산 파일 공유 시스템에 있어서 복수의 서버들 중 어느 하나의 서버는 어느 하나의 서버와 복수의 고객 단말들 간의 통신을 통해 파일 검색, 파일의 업로드 요청 및 파일의 다운로드 요청을 포함하는 고객 단말들의 요청을 수신하고, 고객 단말들의 요청에 따른 처리를 위한 파일 복제 및 분배를 수행하는 이벤트 핸들러를 포함하는 서버 인터페이스, 및 파일 검색을 위한 메타 데이터 및 고객 단말들의 요청에 대한 처리 결과인 로그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