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부착형 저온 시약 보관 자켓을 이용한 시약 교체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시약 교체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탈부착형 저온 시약 보관 자켓을 이용한 시약 교체 장치는 시약의 수량에 따라 그 수량이 조정되는 로딩 슬롯, 로딩 슬롯이 결합되어 이를 회전시키는 회전판, 냉각 구간에 배치되어 해당 특정 시약을 기설정된 온도 범위 내로 보관하는 냉각 자켓 및 사용 구간에 배치되는 주사기식 펌프를 포함하여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