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재활 훈련 장치

Abstract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베이스 프레임, 상기 베이스 프레임이 제1 축에 대하여 회전가능하게 연결되는 제1 손목 훈련 유닛, 상기 제1 축에 수직한 제2 축에 대하여 회전하도록 상기 베이스 프레임에 연결되는 파지 훈련 유닛을 포함하고, 상기 파지 훈련 유닛은, 일측이 상기 베이스 프레임과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한 쌍의 지지부재 및 상기 한 쌍의 지지부재의 타측 사이에 배치되며, 사용자가 파지한 상태에서 제1 부하훈련값에 대한 손 쥐기 운동을 유도하는 제1 파지 부재를 포함하는, 손 재활 훈련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