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이미지 암호화 및 복호화를 위한 방법 및 장치

METHOD AND APPARATUS FOR MULTIPLE IMAGE ENCRYPTION AND DECRYPTION

다중 이미지 암호화 및 복호화를 위한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일실시예에 따른 다중 이미지의 암호화 장치는 다중 원본 이미지(multiple original image)들로부터 각각 생성된 비밀 이미지(secret image)들과 개인 키(private key)들을 획득하고, 비밀 이미지들에 대한 위상 변이를 수행하여, 비밀 이미지들로부터 위상 부호화 이미지들을 생성하고, 위상 부호화 이미지들을 중첩시켜, 다중 원본 이미지들을 암호화한 암호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