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 강화기

MUSCULAR STRENGTH REINFORCING MACHINE

일 실시예에 따른 근력 강화기는, 관절을 중심으로 이격 배치되는 제1 고정 부재와 제2 고정 부재; 상기 관절의 내측 및 외측에서 상기 제1 고정 부재 및 상기 제2 고정 부재 사이에 연결된 제1 링크 부재 및 제2 링크 부재; 및 상기 1 링크 부재 및 상기 제2 링크 부재에서 상기 관절의 전방 또는 후방을 향하여 장착된 제1 탄성 부재 및 제2 탄성 부재;를 포함하고, 관절 운동에 의해서 상기 1 링크 부재 또는 상기 제2 링크 부재의 굽힘 각도가 변화되면서 상기 제1 탄성 부재 또는 상기 제2 탄성 부재가 변형되고, 상기 제1 탄성 부재 또는 상기 제2 탄성 부재의 복원력에 의해서 상기 1 링크 부재 또는 상기 제2 링크 부재가 원상태로 복귀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