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발 패턴 마이닝 방법 및 장치

Abstract

빈발 패턴 마이닝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일실시예에 따른 빈발 패턴 마이닝 장치는 메인 메모리로부터 GPU들의 장치 메모리들 각각으로, 후보 항목집합들의 서로 다른 상대 메모리 주소들을 각각 복사하고, 메인 메모리로부터 장치 메모리들 각각으로, 후보 항목집합들의 지지도들의 연산에 필요한 적어도 하나의 동일한 트랜잭션 블록을 각각 복사하고, GPU들에 의해 처리된 부분 지지도들을 동기화하여 후보 항목집합들의 지지도들을 갱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