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 열전 모듈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유연 열전 모듈이 개시된다. 상기 유연 연절 모듈은, 허니콤(honeycomb) 구조로 배치된 복수의 원형 홀을 포함하는 유연성 폴리머 층; N형 반도체 및 P형 반도체를 각각 포함하며, 상기 N형 반도체 및 상기 P형 반도체가 교번적으로 나타나도록 상기 복수의 원형 홀에 삽입된 복수의 열전 소자; 및 상기 복수의 열전 소자를 상호간 전기적으로 연결하는 복수의 전극;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