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멀티플렉서 및 이를 포함하는 분광 이미징 장치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카메라를 구비하는 사용자 단말기와 결합하여 표적의 분광 이미지를 획득하기 위한 분광 이미징 장치는 표적으로 광 신호를 송신하고 표적으로부터 반사된 광 신호를 수신하기 위한 송수신부; 상기 송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광 신호를 사용자 단말기의 카메라에 전달하기 위한 광학 어셈블리; 및 하우징과, 상기 하우징에 설치되고 서로 다른 설정 대역의 광 신호를 각각 방출하는 복수 개의 광원들과, 상기 하우징에 설치되고 상기 복수 개의 광원들의 각각의 광 신호를 상기 송수신부로 전달하는 광 확산기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 개의 광원들이 각각 방출하는 광 신호가 상기 광 확산기를 향하도록 상기 복수 개의 광원들 및 상기 광 확산기가 상기 하우징에 배치되는 광 멀티플렉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