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특성을 보존하는 대규모 그래프 증폭 시스템

Abstract

그래프 증폭 방법 빛 장치가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그래프 생성 장치는 정점(vertex)과 간선(edge)을 포함하는 위상 데이터로 구성된 원본 그래프 데이터를 주 기억 장치에 저장하고, 해시 함수 및 원본 그래프 데이터를 이용하여 부모 간선(edge)을 결정하며, 부모 간선에 기초하여 새로운 간선을 생성할 수 있다. 그래프 생성 장치는 정점과 간선을 포함하는 위상 데이터로 구성된 원본 그래프 데이터를 주 기억 장치에 저장하고, 중앙 처리 장치에 포함된 코어들의 개수에 기초하여, 생성할 간선들의 아이디를 코어들로 할당하며 해시 함수와 원본 그래프 데이터를 이용하여 생성할 간선들의 아이디에 따라 새로운 간선들을 생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