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 공급과 경추 보호를 위한 가젯

Abstract

본 발명은 응급처치가 필요한 부상자의 경추를 경추 보호부를 통해 보호하는 동시에 산소 공급부를 통해 부상자에게 산소를 공급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소의 유량을 조절함으로써 부상자에게 적정량의 산소를 공급할 수 있는 산소 공급과 경추 보호를 위한 가젯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산소 공급과 경추 보호를 위한 가젯에 있어서, 상기 부상자의 경추 및 얼굴에 장착되어 산소를 공급하고, 경추를 보호하는 경추 보호부와, 상기 경추 보호부와 결합되며, 상기 경추 보호부를 구동시키는 구동부를 포함하되, 상기 경추 보호부는, 상기 부상자의 경추를 지지하는 죠(jaw)와, 상기 부상자의 얼굴에 장착되는 마스크와, 양측면에 상기 죠가 각각 결합되고, 하부면에 상기 마스크가 결합되는 마스크 브라켓과, 상기 죠의 내측면을 따라 배치되어 상기 죠와 결합되는 에어 커프와, 상기 에어 커프 내부로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 펌프를 포함하는 산소 공급과 경추 보호를 위한 가젯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