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지력 측정 디바이스

DEVICE FOR MEASURING GRASPING FORCE

일 실시예에 따른 파지력 측정 디바이스는 사용자의 손가락에 부착된 강성의 베이스; 상기 베이스에 설치되고 압력을 측정하도록 구성된 센서; 및 상기 베이스에 의해 지지되고 대상체의 파지를 유도하도록 구성되고, 대상체의 파지 시 대상체의 파지력을 상기 센서로 균등하게 분배하도록 구성된 힘 분배 구조체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