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종 장치, 이를 포함하는 추종 시스템 및 추종 장치의 추종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추종 장치, 이를 포함하는 추종 시스템 및 추종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은 이동하는 타겟 대상체를 추종하는 추종 장치에 있어서, 본체를 이동시키는 구동 모듈과, 상기 본체에 설치되며, 상기 타겟 대상체와 상기 추종 장치의 거리를 측정하는 측위 모듈과, 이동 중에 상기 타겟 대상체나 주변 환경을 촬영하는 촬상 모듈과, 상기 본체의 전방을 센싱하여, 상기 타겟 대상체와 상기 본체 사이에 이동 물체를 센싱하는 센서 모듈, 및 상기 측위 모듈, 상기 촬상 모듈 및 상기 센서 모듈로부터 데이터를 전달받아, 상기 구동 모듈의 경로를 설정 및 구동을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