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구벽 이동 방식의 논리 게이트 소자

Abstract

본 발명은, 복수 개의 입력 영역, 상기 복수 개의 입력 영역이 만나는 교차 영역, 및 상기 교차 영역에서 뻗어나오는 출력 영역을 포함하는 제1 자성층과, 상기 제1 자성층의 상기 출력 영역 상에 형성된 비자성 금속층과, 상기 비자성 금속층의 상면에 형성된 제2 자성층을 포함하는, 자구벽 이동 방식의 논리 게이트 소자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