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트래픽 혼잡 제어 시스템 및 제어 방법

Abstract

이종트래픽 혼잡 제어 시스템 및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이종트래픽 혼잡 제어 시스템은 주행관련 정보를 서버로 전송하는 자율주행차량 및 학습된 학습 모델 및 자율주행차량으로부터 수신된 주행관련 정보에 기초하여 자율주행차량에 대한 제어 신호을 생성하고, 생성된 제어 신호를 자율주행차량으로 전송하는 서버를 포함하고, 제어 신호는 자율주행차량의 속도 제어 신호 또는 차선 합류 지점 합류우선권 제어 신호 중 적어도 하나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