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별 타겟, 이를 포함하는 웨어러블 구조물 및 이를 이용한 오브젝트 식별 시스템

IDENTIFICATION TARGET, WEARABLE STRUCTURE COMPRISING THE SAME, AND SYSTEM FOR IDENTIFICATION OF OBJECT USING THE SAME

일 실시예에 따른 식별 타겟은 제1 식별값을 규정하도록 제1 식별 형태를 갖는 복수 개의 제1 식별 요소들을 포함하는 제1 패턴; 제2 식별값을 규정하도록 제2 식별 형태를 갖는 복수 개의 제2 식별 요소들을 포함하는 제2 패턴; 및 상기 제1 패턴의 영역 및 상기 제2 패턴의 영역을 규정하도록 제3 식별 형태를 갖는 복수 개의 제3 식별 요소들을 포함하는 제3 패턴을 포함하고, 상기 제1 식별값 및 상기 제2 식별값이 고유 식별값을 결정하도록 상기 제1 식별 형태 및 상기 제2 식별 형태가 선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