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신경 질환 진단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뇌신경 질환 진단 시스템은, 심박수 및 활동량을 측정하는 데이터 측정부; 상기 데이터 측정부에서 측정된 심박수 데이터 및 활동량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부; 상기 데이터 수집부에 수집된 심박수 데이터 및 활동량 데이터를 전처리하는 데이터 전처리부; 질환 판별을 위한 기준 데이터가 저장되는 데이터 저장부; 및 상기 데이터 전처리부에서 전처리된 데이터 및 상기 데이터 저장부에 저장된 기준 데이터를 기반으로 질환 여부를 판별하는 질환 판별부;를 포함하고, 상기 데이터 측정부는 복수 개로 마련되고, 상기 데이터 수집부는 복수 개의 데이터 측정부에서 측정된 심박수 데이터 및 활동량 데이터를 개별적인 프로토콜에 따라서 수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