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항법 시스템

SURGICAL NAVIGATION SYSTEM

일 실시예에 따른 수술 항법 시스템은 대상 관절을 구성하는 복수 개의 해부학적 요소들의 제1 의료 영상에서 상기 복수 개의 해부학적 요소들 중 적어도 2개 이상의 해부학적 요소들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 개의 가상의 기구적 링크들을 생성하고, 생성된 복수 개의 가상의 기구적 링크들을 연결함으로써 모델을 생성하는 프로세서 및 상기 대상 관절을 구성하는 복수 개의 해부학적 요소들이 서로 대응되게 제2 의료 영상에 상기 모델을 오버랩시켜 상기 제2 의료 영상 및 상기 모델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의료 영상 및 상기 제2 의료 영상은 서로 다른 시간에 획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