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 능력 평가 방법, 이의 시스템 및 이를 위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인지 능력 평가 시스템은 복수 개의 시점들에 걸쳐 사용자의 생체 정보를 획득하는 감지부; 상기 사용자의 생체 정보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수면 상태별 수면 시간을 포함하는 수면 데이터를 생성하고, 상기 복수 개의 시점들의 수면 상태별 수면 시간들의 가중치 평균을 산출하고, 산출된 수면 상태별 가중치 평균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인지 능력을 평가하는 처리부; 및 사용자의 인지 능력 평가 정보를 표시하는 표시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