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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반동훈 -
dc.contributor.author 이성훈 -
dc.contributor.author 홍재승 -
dc.contributor.author 박태상 -
dc.contributor.author 권수현 -
dc.contributor.author 금대현 -
dc.date.accessioned 2021-04-23T05:34:30Z -
dc.date.available 2021-04-23T05:34:30Z -
dc.identifier.uri http://hdl.handle.net/20.500.11750/13244 -
dc.description.abstract 본 발명의 일면에 따른 하우징 역할을 하는 패드 바깥쪽에 있는 캘리퍼와; 아우터 패드와 이너 패드 사이에 존재하고, 바퀴에 제동력을 가하는 디스크와; 디스크와 인접하여 완충 작용을 하는 아우터 패드와 이너 패드와; 상기 이너 패드와 접촉하는 헤드; 리드 스크류와 연결되어 리드 스크류의 위치를 조정하는 모터와; 상기 모터의 회전수를 감지하는 센서;를 포함하는 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은 상기 모터가 회전하도록 상기 모터에 전원이 인가되는 단계; 상기 인가되는 전원의 전류를 측정하는 단계; 최소 제동력을 갖는 전류치에 대응하는 상기 모터의 제1회전수를 검출하는 단계; 최대 제동력을 갖는 전류치에 대응하는 상기 모터의 제2회전수를 검출하는 단계; 상기 제1 회전수와 상기 제2 회전수를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와 맵핑하는 단계; 인가된 전원을 차단하고, 제동력을 가하기 위하여 페달의 위치에 따라 모터의 위치를 제어하는 운전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
dc.title 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 및 그의 초기화 방법 -
dc.type Patent -
dc.publisher.country KO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10-2016-0148422 -
dc.date.application 2016-11-08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10-1928527 -
dc.date.registration 2018-12-06 -
dc.contributor.assignee (재)대구경북과학기술원(100/100) -
dc.type.iprs 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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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ision of Automotive Technology 3. Pa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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