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생체 신호 측정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물고기 생체 신호 측정 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복수의 물고기에 대해 필요한 약물을 용이하게 주입할 수 있고, 물고기와 전극의 고정이 용이한 물고기 생체 신호 측정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물고기를 고정하는 고정유닛; 상기 고정유닛에 고정된 물고기에 공급될 약물이 저장된 약물저장유닛; 상기 약물저장유닛으로부터 제공받은 약물을 혼합하는 약물혼합유닛; 상기 약물혼합유닛으로부터 혼합된 약물을 제공받아 각각의 물고기를 향해 약물을 배분하도록 마련된 약물분배유닛; 상기 약물분배유닛으로부터 배분된 약물을 각각의 물고기에 주입하는 바늘유닛; 및 상기 물고기에 부착되어 상기 물고기의 생체신호를 측정하는 전극유닛을 포함하는 물고기 생체 신호 측정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