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조물 자동 시공 시스템

Automatic construction system for seamless rammed earth construction

일 실시예에 따른 축조물 자동 시공 시스템은, 축조물을 형성하기 위한 거푸집의 일면을 설치하고 상기 거푸집 내부에 포설된 재료를 다지는 제1 로봇; 상기 거푸집의 타면을 설치하고 상기 거푸집 내부에 상기 축조물을 구성하는 재료를 포설하는 제2 로봇; 상기 제1 로봇 및 제2 로봇의 작업 환경 정보를 수집하는 정보수집부; 상기 정보수집부에서 수집된 정보를 전달받아 상기 제1 로봇 및 상기 제2 로봇의 동작을 제어하는 통합 제어부; 상기 제1 로봇 및 상기 제2 로봇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원격조종부; 상기 축조물과 지면과 연결 및 고정을 위한 기단부;를 포함하고, 상기 통합 제어부는 상기 작업 환경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제1 로봇 및 제2 로봇이 상기 축조물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작업 위치로 자율 주행하도록 제어하고, 상기 제1 로봇 및 상기 제2 로봇은 상기 통합 제어부를 통해 서로 연동되어 상기 축조물을 연속적으로 자동 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