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형 철골 및 이를 포함하는 축조물 시공 장치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축조물 시공 장치는 지면과 수직으로 설치되는 복수 개의 수직지지부;상기 수직지지부의 상부에 수평으로 설치되는 수평지지부; 상기 수평지지부의 상부에 탈부착 가능하게 결합되는 이송부; 및 상기 이송부를 따라 수평 방향으로 이동하는 작업부;를 포함하고, 상기 작업부는 상기 수직지지부가 매립되도록 거푸집 설치, 축조물 재료 공급 및 다짐 작업을 반복 수행하며, 상기 수직지지부는 한 층이 완성된 후 상기 이송부 및 상기 작업부가 인상되도록 수직 방향으로 연장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