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 가능한 망막 전극 장치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망막 전극 장치는 베이스; 상기 베이스의 제1측부에 연결된 제1날개로서, 상기 베이스 및 상기 제1날개 사이에 제1 접힘 라인이 규정되는 제1날개; 및 상기 베이스 및 상기 제1날개 중 적어도 하나 이상에 설치된 복수 개의 전극을 포함하고, 상기 제1날개가 상기 접힘 라인을 중심으로 상기 베이스에 대해 접히는 제1형태 및 상기 제1날개가 상기 접힘 라인을 중심으로 상기 베이스에 대해 접힘 해제되는 제2형태를 취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