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부 재활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상지부 재활장치를 개시한다. 특히, 상지부 재활장치는 베이스, 베이스의 제1 지점에 배치되며 직선운동을 유도하는 제1 이동장치 및 제1 이동장치에 일단이 피봇 연결되며 제1 이동장치에 의해 직선운동하는 제1 제어팔을 포함하는 제1 이동모듈, 베이스의 제2 지점에 배치되며 직선운동을 유도하는 제2 이동장치 및 제2 이동장치에 일단이 피봇 연결되며 제2 이동장치에 의해 직선운동하는 제2 제어팔을 포함하는 제2 이동모듈, 베이스의 제3 지점에 배치되며 직선운동을 유도하는 제3 이동장치 및 제3 이동장치에 일단이 피봇 연결되며 제3 이동장치에 의해 직선운동하는 제3 제어팔을 포함하는 제3 이동모듈 및 제1 제어팔, 제2 제어팔 및 제3 제어팔의 각 타단이 피봇 연결되며, 3차원 상의 한 지점에서 3차원 상의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는 손잡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