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산화물의 환원방법 및 이를 이용한 광촉매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금속산화물의 환원방법 및 이를 이용한 환원된 타이타니아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세하게는 타이타니아(TiO2) 및 금속 수소화물을 혼합하여 혼합물을 제조하는 단계(단계 1); 및 상기 혼합물을 열처리하여 환원된 타이타니아(TiO2-x)를 제조하는 단계(단계 2);를 포함하는 환원된 타이타니아(TiO2-x)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