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카메라 시스템을 보정하기 위한 전자 장치 및 이의 제어 방법

ELECTRONIC DEVICE FOR CALIBRATING MULTI-CAMERA SYSTEM AND CONTROLLING METHOD THEREOF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구체적으로, 본 개시에 따른 전자 장치는 복수의 카메라 각각을 통해 복수의 이미지를 획득하고, 복수의 카메라 각각의 내부 파라미터(intrinsic parameter) 및 복수의 카메라 각각에 대응되는 복수의 카메라 좌표계와 월드 좌표계(world coordinate) 사이의 변환을 위한 외부 파라미터(extrinsic parameter)를 바탕으로, 복수의 카메라 좌표계 사이의 변환을 위한 적어도 하나의 매트릭스를 획득하며, 적어도 하나의 매트릭스를 바탕으로 복수의 이미지에 대응되는 이미지 평면 상의 좌표를 구면 좌표계 상의 좌표로 변환하여, 복수의 이미지가 스티칭(stitching)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