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축 슬라이딩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부품수를 줄여 구조가 간단할 뿐만아니라 장치의 전체높이를 줄일 수 있는 2축 슬라이딩장치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외부의 제1 구조물과 결합되는 제1 플레이트와, 상기 제1 플레이트의 하부에 배치되어 상기 제1 플레이트에 대하여 상대이동 가능하며 외부의 제2 구조물과 결합되는 제2 플레이트를 포함하며, 상기 제1 플레이트와 상기 제2 플레이트 사이에는 제1 방향 레일유닛, 제2 방향 레일유닛, 가이드블럭유닛, 제1 방향 가압유닛, 제2 방향 가압유닛, 제1 방향 탄성유닛 및 제2 방향 탄성유닛이 구비되는 2축 슬라이딩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