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 현실 장치 및 증강 현실 장치의 동작 방법

Abstract

증강 현실 장치 및 증강 현실 장치의 동작 방법이 개시된다. 증강 현실 장치는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가, 사용자가 착용한 HMD의 프로젝트 화면과 기준 위치에 배치된 패턴 장치의 패턴 간의 투영 관계에 기반하여, 패턴 장치와 사용자의 눈 간의 제1 위치 관계를 산출하고, 마커가 배치된 공간 좌표계 정보에 기반하여 마커를 추적하는 위치 추적 장치와 마커가 표시하는 장치 간의 제2 위치 관계를 획득하고, 제1 위치 관계 및 제2 위치 관계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눈과 사용자가 착용한 HMD 간의 제3 위치 관계를 산출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