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상 카메라용 온도 보정판

Abstract

열상 카메라용 온도 보정판에 있어서, 열선을 포함하는 발열층 발열층 후면에 배치되는 방열층 및 발열층 전면에 배치되어 발열층의 열을 부분적으로 전면으로 배출하도록 하는 단열 필름;을 포함하고, 단열 필름은, 발열층의 열을 전면으로 배출하도록 단열 부재가 미배치되는 개방 영역과 발열층의 열이 전면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단열 부재가 배치되는 차단 영역이 매트릭스 내에 교번적으로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