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와이퍼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윈도우의 상부에 횡방향으로 배치되는 가이더와, 상기 가이더에 수직으로 배치되며 상기 가이더를 따라 횡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하게 연결되는 와이퍼 블레이드와, 상기 와이퍼 블레이드의 하부에 회전 가능하게 일 단이 연결되는 연결링크와, 상기 연결링크의 타 단에 회전 가능하게 일 단이 연결되는 기어링크와, 상기 기어링크의 타 단에 연결되는 중심링크와, 상기 중심링크에 결합되며 상기 기어링크에 적어도 일부 연결되는 기어와, 상기 기어에 회전력을 제공하는 모터를 포함하는, 차량용 와이퍼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