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아이스를 검출하기 위한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

Abstract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구체적으로, 본 개시에 따른 전자 장치는 도로 면의 블랙 아이스(black ice)를 검출하기 위한 것으로서, 단파 적외선을 방사하는 조명, 단파 적외선을 감지하는 제1 카메라, 메모리 및 단파 적외선을 방사하도록 조명을 제어하고, 제1 카메라를 통해, 도로 면에 의해 반사된 단파 적외선을 감지하여 도로 면에 대한 이미지를 획득하며, 획득된 이미지에서 방사된 단파 적외선이 도로 면에 의해 흡수되었음을 나타내는 제1 영역을 식별하고, 제1 영역이 식별되면, 이미지의 제1 영역에 대응되는 도로 면의 영역 상에 물 또는 얼음이 존재하는 것으로 결정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