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위 위상키 교환을 이용한 광학기반 이미지 암호화 방법

Method for optics-based image encryption using random phase key exchange method

본 발명의 바람직한 일 실시예로서, 무작위 위상키 교환을 이용한 광학기반 이미지 암호화 방법은 n 개의 노드를 구비한 링-타입 위상키 교환 시스템에서 n 개의 노드 각각에서 각각 자신의 비밀지수를 각각 적용하여, 상기 n 개의 노드 각각에서 복소수 정현파 파형을 생성하는 단계;및 상기 n개의 노드 각각에서 생성된 복소수 정현파 파형 각각은 자신의 노드로부터 시작하여 순차적으로 n 번재 노드까지 전달되며 상기 n 개의 노드 각각의 비밀지수를 적용하여 대칭비밀키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