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체의 관내에서 이동하며 생체물질을 수집하기 위한 장치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장치는 대상체의 관내에서 이동하며 생체물질을 수집하기 위한 장치로서, 개구를 구비하고 생체물질을 수집하기 위한 컨테이너 및 상기 개구를 덮는 커버를 각각 포함하는 복수 개의 챔버들; 및 상기 관내의 제1위치에서 상기 복수 개의 챔버들의 커버들 중 제1커버를 개방하고, 상기 관내의 제2위치에서 상기 복수 개의 챔버들의 커버들 중 제2커버를 개방하도록 구성된 회로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