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극산화 장치

Abstract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바디와, 상기 바디에 배치되고, 상하방향으로 양단을 관통하여 형성된 결합홀이 복수개 구비된 지그 트레이와, 상기 결합홀에 착탈식 결합되고, 다수의 제조대상물을 동시에 고정 가능한 지그부와, 전해액에 수용되는 수용부를 구비하고, 다수의 상기 제조대상물에 양극산화 처리 공정을 수행하는 양극산화 유닛을 포함하는, 양극산화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