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토스코프 시스템

MOBILE OTOSCOPE SYSTEM

모바일 오토스코프 시스템이 개시된다. 본 모바일 오토스코프 시스템은 촬영 대상에 대한 이미지를 촬영하는 카메라를 포함하는 사용자 단말장치, 및 사용자 단말장치에 탈부착 가능하게 장착되며, 분광, UV 광 및 백색 광을 순차적으로 촬영 대상에 순차적으로 조사하는 모바일 오토스코프를 포함하고, 사용자 단말장치는 분광, UV 광 및 백색 광의 조사 중에 대상을 촬영하여 분광 이미지, UV 여기(excitation) 형광 이미지 및 3차원 형상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생성하는 모바일 오토스코프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