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바닥재 설치 및 해체 장치

System for installing and uninstalling raised access floor panels

본 발명은, 설치장소의 바닥에 복수 열로 서로 평행하게 이격 배치된 복수개의 설치용 프레임 상부로 설치대상 바닥재를 설치 또는 기설치된 설치대상 바닥재를 해체하는 이중 바닥재 설치 및 해체 장치에 있어서, 설치장소에 이동 가능하게 배치되며, 설치대상 바닥재가 수납되는 바닥재 수납부 및, 설치용 부재가 수납되는 설치용부재 수납부가 구비된 본체, 본체에 구비되며, 설치용 부재를 설치용 프레임으로 이동시키는 설치용부재 공급부, 본체에 구비되며, 설치대상 바닥재를 설치용부재가 배치된 설치용 프레임으로 이동시키는 바닥재 이동부, 본체에 구비되며, 설치용 프레임에 배치된 설치대상 바닥재를 설치용 프레임에서 지정된 위치로 이동시키는 바닥재 밀착부, 본체에 구비되며, 바닥재 밀착부에 의해 이동된 설치대상 바닥재가 설치용 프레임의 지정된 위치에 배치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설치 검사부를 포함하는 이중 바닥재 설치 및 해체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