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지역에서의 생존을 위한 팽창형 생존 캡슐

Abstract

본 발명은 극한 지역에서의 생존을 위해 적용 가능한 에너지 순환형 제어가 가능한 팽창형 생존 캡슐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실시 예를 따르는 팽창형 생존 캡슐은, 상기 생존 캡슐은 극한 지역에서 팽창하여 내부에 생존에 필요한 공간을 확보하고, 상기 생존 캡슐은 에너지 공급 장치, 에너지 저장 장치 및 식물 공장을 포함하고, 상기 에너지 공급 장치는 에너지를 생성 및 변환하여 상기 생성 및 변환된 에너지를 상기 식물 공장으로 공급하고, 상기 에너지 저장 장치는 여분의 에너지를 저장하고, 상기 식물 공장은 상기 에너지 공급 장치로부터 공급받은 에너지를 이용하여 식물 및 식량 자원을 생산하고, 상기 식물 공장에서 생성된 생성물은 상기 에너지 공급 장치로 공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