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전지 및 이차전지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공급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연료전지 및 이차전지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공급 장치에 관한 것으로, 연료전지 장치를 포함하는 제1 전기 발생 장치; 이차전지를 포함하는 제2 전기 발생 장치; 상기 제2 전기 발생 장치에 연결된 충전 장치; 및 상기 제1 전기 발생 장치 및 제2 전기 발생 장치와 연결되고, 상기 제1 전기 발생 장치 및 제2 전기 발생 장치에서 전달된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는 부하 장치로 공급하는 전기 공급 라인;을 포함하고, 상기 제2 전기 발생 장치에서 상기 부하 장치로 공급되는 전류는, 상기 제1 전기 발생 장치에서 상기 부하 장치로 공급되는 전류의 부족분인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