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극 산화 장치

Abstract

본 기재의 양극 산화 장치는 대상물이 결합되는 복수의 파지 부재, 상기 복수의 파지 부재가 서로 이격되게 결합되며, 상기 파지 부재를 일정 각도 마다 회전시키는 회전 유닛, 및 상기 회전 유닛에 인접하게 위치되고 상기 복수의 파지 부재에 가까워지거나 멀어지는 방향으로 이동되며 상기 파지 부재에 결합된 대상물을 양극 산화 처리하는 양극 산화 유닛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