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 가젯

INJECTION GADGET

본 발명은 구호 로봇 등의 엔드이펙터에 해당하는 주사 가젯에 관한 것으로, 주사바늘이 주사조립체 내측에 배치되어 있고, 주사조립체의 실린더와 피스톤 사이에 주사액이 마련되어 있고, 상기 피스톤이 상기 실린더 내부에 미리 압축되어 있는 스프링의 탄성력으로 이동하여 상기 주사바늘이 상기 주사조립체의 외측으로 돌출되고 상기 주사액이 분출되도록 구성되어 있고, 상기 주사조립체를 교체 가능하게 탑재하고 있는 브라켓; 상기 브라켓에 연결되며, 상기 브라켓을 향하는 일측면 및 타측면이 서로 관통하게 개구되어 있는 제 1 몸체공간부와, 상기 제 1 몸체공간부의 옆에 배치된 제 2 몸체공간부를 구비한 본체부; 상기 제 2 몸체공간부에 탑재되는 컨트롤러부; 상기 컨트롤러부의 제어 신호에 따라 이송샤프트를 이동시키는 선형액추에이터; 및 상기 선형액추에이터와 상기 주사조립체의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브라켓의 록킹핀이 상기 주사조립체의 상기 피스톤의 록킹가이드로부터 벗어나도록, 상기 선형액추에이터의 힘을 상기 주사조립체 쪽으로 전달하는 푸셔;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