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레오 타입의 거리 인식 장치 및 방법

Abstract

스테레오 타입의 거리 인식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스테레오 타입의 거리 인식 장치는 오브젝트로부터 반사되는 제1 신호 및 제2 신호를 수신하는 통신부와, 상기 제1 신호 및 상기 제2 신호를 비교하고, 상기 제1 신호 및 상기 제2 신호 중 적어도 하나의 신호에 대한 크기와 상기 비교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오브젝트와의 거리를 산출하는 처리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