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원 무선센서 신호 분석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무전원 무선센서 신호 분석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무전원 무선센서 신호 분석 시스템은, 신호 분석용 벡터 신호(Vector Signal)를 발신하는 신호 발생 장치; 상기 신호 발생장치에서 발생된 벡터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벡터 신호에 상응하는 리턴 신호를 전송하는 무전원 무선센서; 및 상기 신호 발생 장치에서 발생된 벡터 신호와 상기 무전원 무선센서에서 전송된 리턴 신호를 수신하여 분석하는 신호 분석 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