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폴리머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역방식 고분자 분산 액정복합막

Abstract

본 발명은 역방식 고분자 분산 액정 복합막(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 PDLC)용 전폴리머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조성물은 다관능기를 가지는 수지, 희석제, 및 개시제와 선택적으로 추가되는 가교제가 일정 비율로 배합됨으로써, 역방식 고분자 분산 액정 복합막의 지지체로 이용하였을 때, 낮은 구동 전압과 높은 대비비 등 우수한 동작 특성을 구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