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공성 수지침 및 이의 제조방법

Porous acupuncture-needle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다공성 수지침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수지침의 표면에 마이크로 크기 내지 나노 크기의 홀을 형성시켜서 비표면적을 극대화시킨 다공성 수지침 및 이를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