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호신동환정충표이길세이성훈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댐퍼는 내부에 자기장에 의해 점도가 변화될 수 있는 유체가 채워진 플런저; 및 상기 플런저 외측에 배치되어, 상기 플런저 내에 채워진 유체의 점도를 변화시키는 점도 변화부;를 포함하고, 상기 점도 변화부는 복수 개의 블레이드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 개의 블레이드에 의해 상기 유체의 유속 변화가 유도되고 상기 유체의 점도를 변화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