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스크린 장치 및 터치 스크린 장치의 동작 방법

Abstract

터치 스크린 장치 및 터치 스크린 장치의 동작 방법이 개시된다. 터치 스크린 장치는 터치에 연동하여, 적외선 발생부에서 발생한 적외선을 산란시키는 스크린부와, 상기 산란된 적외선 또는 외부광원 중 적어도 하나를 센싱하는 센서부와, 상기 적외선 발생부의 전원 및 상기 센서부에서의 센싱에 연관된 구동신호를 생성하고, 상기 구동신호에 따라 상기 적외선 발생부 및 상기 센서부를 구동하는 구동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