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단 및 관리를 위한 휴대용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 사용자 단말, 분광 이미지 분석 서버, 및 그 방법

Portable spectral imaging device, user mobile terminal, server, method and software program for diagnosis and management of skin

휴대용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를 장착하여 사용하기 위한 사용자 단말이 제공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사용자 단말은 촬영부; 촬영부의 촬영을 위한 광원;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와 통신하는 제 1 통신부;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를 통하여 촬영부에서 획득된 이미지를 저장하는 저장부; 광원을 이용한 촬영부의 촬영 설정,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의 설정, 및 저장된 이미지 중 분석하고자 이미지의 선택이 수행되는 설정부; 및 설치된 앱(application)에 의해 광학계의 영점 조절, 이미지 촬영 및 전송될 이미지 선택 및 전송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