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광 이미징 장치, 제어 장치 및 분광 이미징 시스템 및 모바일 기반 분광 이미징의 빛 제어 방법

SPACTRAL IMAGING DEVICE, CONTROL DEVICE AND SPACTRAL IMAGING SYSTEM AND METHOD FOR CONTROLLING LIGHT OF SPACTRAL IMAGING BASED ON MOBILE

휴대용 분광 장치의 빛 조상 방법 및 그 장치가 제공된다. 본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모바일 기반 분광 이미징 장치는, 광원으로부터 수집된 빛을 빔 형태로 방출하는 광섬유; 상기 빔 형태의 빛이 조사되는 위치에 따라서 분광 스펙트럼이 선형적으로 변경되는 선형 필터; 상기 선형 필터를 이동시키는 모터; 및 상기 광섬유를 통해서 발산되는 상기 빔을 상기 선형 필터에 조사하고, 상기 선형 필터를 이동하여 상기 빔이 조사되는 위치를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위치에서 분광된 상기 빔의 일부를 방출하도록 처리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