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 전달 방향의 설정이 용이한 클러치 베어링

Abstract

본 발명은 동력 전달 방향의 설정이 용이한 클러치 베어링에 관한 것으로, 전면의 중앙부에 원형 개방구가 형성된 외륜; 상기 외륜 내측에 배치되되, 전면 중앙부에 원형의 리브가 형성되고, 상기 리브 외측으로 복수의 돌기가 형성된 내륜; 상기 외륜과 상기 내륜 사이에 배치되되, 중앙부에 통공이 형성되고, 외주면 에 스프링이 장착된 복수의 지지편이 형성되며, 상기 지지편의 사이에 부위에 따라 상기 외륜 내면과의 거리가 상이한 안착홈이 형성된 리테이너; 상기 스프링 각각에 마주하도록 배치되는 구름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