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전력전송이 가능한 카테터 기반의 자기 구동 마이크로 로봇 및 이의 제어 방법

Magnetically actuated micro robot based catheter with wireless power transform and it's control method

본 발명은 무선전력전송이 가능한 카테터 기반의 자기 구동 마이크로 로봇으로 인체 삽입시 카테터와 마이크로 로봇이 결합되어 삽입되고 이후 카테터의 이동이 어려운 부분은 카테터에서 마이크로 로봇이 분리되어 이동이 가능한 카테터와 마이크로 로봇이며, 마이크로 로봇과 카테터 사이에 무선전력전송 기술을 이용하여 치료와 진단을 위한 다양한 작업의 수행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무선전력전송이 가능한 카테터 기반의 자기 구동 마이크로 로봇이다.